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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남 스타일'이 큽니다. YouTube를 통해 전 세계에서 2 억
번 보였습니다. 미국 빌보드 싱글 메인 차트 '핫 100'에서 11 위를
차지했으며 '길판'(?)이 아니었다. 놀라운 기록입니다. 그러나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있는 Psy의
강남 스타일이 아니라 'A 그레이드'보다는 'B 그레이드'입니다. Psy는 B 급입니다. 장동건처럼
A 급은 아닙니다. "B- 클래스 문화"는 키치 문화라고도합니다. 키치 란
경박하고 위엄있는 모조품이나 대량 생산 된 싼 물건을 말합니다. 그러나
그것을 내려다 보지 마십시오. 그것은 의도 된 'B 클래스'이기 때문입니다. 오히려 직선의
'A'레벨보다는 'B 등급'이 떠 다니고 있습니다. 현재 전
세계에 'B 급 문화'가 있습니다. 전례없는 경기 침체가 주요 배경 중
하나입니다. 미국 경제는 부적절하지 않습니다. 힘든 시간을 보내는 많은 사람들에게 B 급
문화는 '치료'입니다. 견딜 수없는 가벼움은 날개없는 세대와 사람들에게 위로를줍니다. 강남은
강남에 대한 사랑이다. 강남 스타일은 B 급 문화의 특성
때문이다. 상대적 박탈에 대한 상대적인 절하입니다. 이것은 강남 스타일의 성공에 대한 해외
언론의 평가입니다. "AP 통신은"강남에 대한 한국인의 사랑을 탐구하는 데있어 Cyay의 노래에 대한
비판을 제기했다 "며 강남의 기득권층에 대한 유머러스하고 우스꽝스러운 표현을
강남 스타일로 열렬히 분석하는 사람들이다. 연애에 관심을 가져라.
어쨌든 '강남'에 다시 한번 주목하자. 강남 스타일의 성공으로 인해
해외에서의 반응이 당연한 것이라면, 강남에 대한 관심은 시장에 가깝지만 강남의 주택 가격
상승이다. 강남은 우리에게 그와 같은 대상이되거나 주택 시장이 'B 급
문화'와 관련이 있는가? 어떻게 참여할 수 있는지 이해할 수
있는가? 그것은 호기심이다. 결론적으로 강남 스타일은 강남에 관한 이야기이지만
강남은 '강남풍'이 아니며 강남이 부상하고 있지만 강남의 압박을 배경으로하는
3.3m3 당 3000 만원의 아파트 단지로 강남이 아니라 강남 스타일은 강남
말하기 싸고 세련된 새로운 'B 급 거주지'인 '강남풍'에
대해 주택 시장은 "B 급 문화"와 관련이
있을까요? 관련성이 있습니까? 한국의 주택 시장은 2012 년 여름철 비수기에 비수기를 보냈던
가을철 성수기에도 불구하고 정중동입니다. 아니요, 트랜잭션 자체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는
세계 경제에 불확실성이 남아 있기 때문입니다. 약 1 백 10 만 가구로
추산되는 '가난한 집'과 비슷한 조건에 처한 많은 사람들은 경제적 활동을 '주택
소비'로 생각한다. 그들의 경제 상황 또한 불확실하지만, 개개인의 의사와 상관없이
현재 주택 시장 상황은 묶여있다. 우리는 싸게 팔고, 싸게 팔고, 더
추락하는 것처럼 보일 수없고, 값 비싼 가격에 살 이유가 없다는
상호 이해가 국내 부진을 심화시키고 있음을 이해합니다.
현재의 경제적 어려움은 가구 지출을 줄입니다. 글쓰기를 원한다고해도, 당신은 그것을
견뎌 낼 것입니다. 수입 감소는 주택 소비 자체의 호화로 인한 것입니다. 이러한
소비 감소와 수입 감소는 주택 시장의 새로운 변화를 불러옵니다.
Spatial은 주택 가격이 높은 도심에서 상대적으로 저렴한 도시 외곽으로 공간 이동을 촉진합니다.
도시 외곽이나 주변으로 이사하기가 쉽지 않은 경우, 경제적 부담을 상쇄하기
위해 값 비싼 것보다는 비교적 경제적 인 다가구 주택을 선택하는
것이 불가피합니다. 상대적으로 작은 아파트 나 비교적 저렴한 다세대 주택을 선택한다고해도 "상품"을
선택하지는 않습니다. 소형 아파트 또는 합리적인 가격의 원룸 형 다가구 주택을 저렴한
가격에 세련되고 실용적이고 세련된 제품으로 선택하십시오. 주택 소비로 'B'를 선호하는
것은 필연적 인 선택이 아닙니다. 가까운 미래에 계속 될 추세가 아닙니다. 오히려
그것은 우리가 저성장 시대에 살고있는 삶의 방식이자 분명한 방향이 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 사회의 양극화가 현재보다 더 심해지면 주택 소비가
개인보다 더 다양한 스펙트럼을 형성하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머니
소비에 대한 피할 수없는 선택 인 주택 소비는 상대적으로 좋은 상품에 대한
선호로 나타난다. A 급 가격은 지불 할 수 없지만 A 급만큼
좋은 품질을 기대하는 소비자 중심 수요는 가능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B
급 제품으로 저렴하면서도 합리적인 "저렴하고 세련된"주택 제품 개발이 가속화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강소성 주택으로 B 급 주택 제품을
얼마나 효과적으로 제공 할 것인가?